문화

중국 상하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도시

더본뉴스 2025. 2. 4. 18:58

 

중국 최대의 경제 중심지이자 글로벌 관광지로 자리 잡은 상하이는 현대적인 매력과 전통적인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다. 

 ‘동양의 뉴욕’이라 불릴 만큼 화려한 스카이라인과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상하이는 전 세계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상하이는 역사와 현대가 함께 공존하는 도시로 설명할 수 있는데, 프랑스의 조계지였던 신천지에서는 유럽풍으로 지어진 여러 건축물을, 예원에서는 전통적 방식의 중국 특유의 건축물을 경험할 수 있다.

푸동의 상징으로 불리우는 동방명주와 난징동루, 예원과 신천지, 디즈니랜드는 물론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견학할 수도 있다.

높은 빌딩과 여러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기회, 깔끔한 도로와 수많은 인파를 경험할 수 있는데, 특히 인생샷으로 불릴 만큼 멋있는 사진을 남길 아름다운 거리와 건축물이 많다는 점을 참고해 사진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쇼핑을 하기에도 여유로운 상황이었는데, 샤넬과 에르메스등 고가의 브랜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러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인프라도 갖고 있다. 수세기 동안 이어져 내려온 중국의 전통 음식과 좋은 뷰를 갖고 있는 레스토랑이 여럿 존재했다.

상하이는 이미 세계적인 관광지로 면모를 뽐내는 이곳은 중국 여행이 다소 생소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이 될 수있는 여러 장점을 갖고 있는 도시다.

출처 : 더본뉴스(https://www.bonnews.co.kr)

 

https://www.bonnews.co.kr/news/view.php?no=1487

 

중국 상하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도시 – 더본뉴스

중국 상하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글로벌 도시 / 더본뉴스는 사실에 근거한 뉴

www.bonnews.co.kr

https://www.youtube.com/shorts/iyELeCT8RMw?feature=share